신규 23종 베이커리 리뉴얼과 애플 티 3종

SNS상에 핫 하게 떠오르고 있는 커피 &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인 커피홀이 오는 30일 신규 23종 베이커리 리뉴얼과 애플 티 3종 출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홀은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가을 하늘을 상징하는 구름과 붉은 노을에 모티브를 얻어 신메뉴 3종(애플 선셋, 애플 선라이즈, 애플 클라우드)을 출시하였다.

이번 가을 시즌 신메뉴 3종에는 사과 원액을 담아 달콤한 맛을 내며, 아이스 애플 티에는 나타드 코코를 넣어 재미난 식감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좋은 재료에 정성을 더한 베이커리 23종 리뉴얼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커피 &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커피홀은 신메뉴 & 베이커리 리뉴얼을 통하여 고객 만족과 가맹점 이익을 높임으로써 가맹점과 협력업체의 이익도 보장되어야 하는 경영 원칙도 보여주고 있다.

커피홀은 이번 신메뉴 & 베이커리 리뉴얼 출시 기념을 맞이하여 오는 8월 30일 ~ 9월 30일까지 텀블러 & 기프티콘 증정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커피홀 SNS 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좌 : 커피홀 타입, 우 :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

커피홀은 커피홀 타입과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이 구분되어 있어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베이커리 아이템으로 4계절 내내 고객 유입을 이끌 수 있는 커피홀 베이커리 타입이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오픈 가맹 프랜차이즈 문의도 꾸준하게 상승 중이라 밝혔다.

이렇게 커피홀이 커피 &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로 꾸준하게 성장할 수 있던 요인은 본사인 동명식품의 탄탄함이 있기 때문이다.

동명식품은 약 50년간 (주)오뚜기에 국수생산 및 납품기업으로 대한민국 20% 이상의 국수를 생산하는 강소기업으로 예비 창업자 분들의 만족을 높이고 부담은 줄이기 위해 창업 비용 2,290만원 할인 특전을 진행하여 또 한번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가맹 점주님이 걱정없이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SPC GFS와의 물류시스템 계약체결로 365일 24시간 전국 23개 지역을 커버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3온도대(상온, 냉장, 냉동) 물류 인프라를 구축하여 점주님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5년이상 생존하는 프랜차이즈가 29.7%인 낮은 생존률 속에 점주님들을 위한 안전한 프랜차이즈 가맹 정책이 가능한 커피홀의 자세한 창업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