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춘천역 코아루 웰라움 타워’ 오피스텔, 선착순 마감 임박

인터넷 기자 | 기사입력 2018/03/20 [17:27]

‘남춘천역 코아루 웰라움 타워’ 오피스텔, 선착순 마감 임박

인터넷 기자 | 입력 : 2018/03/20 [17:27]

한국토지신탁이 춘천시 퇴계동의 369-9일원에 공급하는 ‘남춘천역 코아루 웰라움 타워’ 오피스텔이 지난 3월 9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춘천은 후평산업단지, 퇴계농공단지, 전력IT문화복합산업단지 등 11개의 농공 및 산업단지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며, 특히 ‘남춘천역 코아루 웰라움 타워’가 위치한 퇴계동은 춘천시 내에서도 소득 및 소비수준이 높은 주거밀집지역여서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져왔다.

 

춘천에는 의암호 일대 관광지 개발, 삼성 SDS 데이터 센터 건립, 삼악산 로프웨이 조성 등 각종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는 것과 더불어, 2024년에는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 예정에 있어 더욱 미래가치가 높아질 지역으로 조명 받고 있다.

 

춘천시 퇴계동에 들어서게 되는 ‘남춘천역 코아루 웰라움 타워’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에 적합한 소형 오피스텔로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청약 통장에 구애 받지 않고 아파트에 비해 청약 장벽이 낮은데다 유동자금 유입이 지속되고 있는 점 등 오피스텔만이 가진 강점으로, 이 같은 소형오피스텔에 대한 인기는 점점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부터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며 “현재 일부 타입은 이미 선착순 마감을 앞두고 있을 정도로 남춘천역 코아루 웰라움 타워에 대한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밝혔다.

 

‘남춘천역 코아루 웰라움 타워’는 총 603실 규모에 전용면적 21㎡A, 26㎡B, 27㎡C, 37㎡D, 41㎡E, 49㎡F, 49㎡G의 7개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1~2인 가구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수로 구성됐다.

 

드레스룸, 다락층, 독립형 테라스 등 일부실에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맞춤형 평면 구성을 도입하여 공간 실용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주변으로는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를 비롯해 강원대병원, 한림대성심병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있으며, 남부초교, 남춘천초교를 비롯해 남춘천중, 강원대, 한림대, 춘천교육대 등 교육시설 또한 들어서 있어 탄탄한 교육환경이 갖춰져 있다.

 

편리한 교통망을 갖춘 것도 강점이다. 남춘천역까지 직선거리 약 600m 내외인 역세권 입지에 속하며, 이외에도 춘천고속(시외)버스터미널, 남춘로, 춘천외곽순환도로(영서로)를 통해 춘천시는 물론 서울 등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