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롯데홈쇼핑 생방송 판매진행 에버비키니, 다이어트식품 ‘콜레로뺄래’로 주목

인터넷 기자 | 기사입력 2018/03/22 [09:53]

롯데홈쇼핑 생방송 판매진행 에버비키니, 다이어트식품 ‘콜레로뺄래’로 주목

인터넷 기자 | 입력 : 2018/03/22 [09:53]

에버비키니가 19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로뺄래’를 선보여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9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여진 에버비키니의 ‘콜레로뺄래’는 100% 식물성 원료가 사용됐으며, 가르시니아와 콜레우스 포스콜리 성분 결합으로 구성된 2중기능성 다이어트 보조제다.

 

콜레로뺄래 주성분이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일시적인 변화만 주는 것이 아닌 건강하고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하지방 및 내장지방 감소에 영향을 준다는 결과가 도출됐다. 또 신체 제지방량은 증가시켜주고, 체중 및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서 ‘제지방’은 체내 지방을 제외한 무기질과 단백질, 피부조직, 뼈, 근육 등을 포함한 모든 신체 구성량을 말한다. 따라서 제지방량이 많을수록 기초대사량은 높아지고, 체지방은 감소돼 건강한 신체 유지와 함께 안전하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이미 콜레우스 포스콜리가 대중적인 다이어트 소재로 주목받고 있으며, OECD 비만통계자료에서는 일본이 비만율 적은 국가 1위로 꼽힌 바 있다. 이렇듯 체지방 분해는 물론 근육량을 증가시켜주는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는 결과가 확인됐다.

 

콜레로뺄래에는 키토산, 마테/녹차추출물, 비타민 미네랄 믹스, 피쉬콜라겐 등 엄선된 부원료가 함유돼 있다. 이에 하루 세 번 아침, 점심, 저녁 식전에 1알씩 섭취하는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로뺄래’를 선보인 에버비키니는 가수 마마무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마마무 멤버 ‘솔라’가 콜레로뺄래 제품 모델로 선정됐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 보조제를 추천 받고 싶다면 후기 참고와 함께 해당 제품의 성분이나 권장 섭취량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