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롯데홈쇼핑 오늘 방송 예정

인터넷 기자 | 기사입력 2018/03/22 [11:21]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롯데홈쇼핑 오늘 방송 예정

인터넷 기자 | 입력 : 2018/03/22 [11:21]

울트라브이(Ultra V)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이 오늘(22일) 오후 22시 45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데베논 앰플은 미국피부학회가 인정한 차세대 항산화제로 주목받고 있는 이데베논과 천연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 등 화제의 성분들이 함께 포함된 다기능 피부 개선 앰플이다. 이번 제품은 ‘회복앰플’ ‘뱀파이어앰플’ ‘동안앰플’ ‘황금앰플’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이데베논’이라는 생소한 성분의 앰플을 가지고 롯데홈쇼핑에 최초 입점한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는 브랜드의 인지도가 아닌 제품의 성분과 효과로 승부하며 완판 릴레이를 이어가 홈쇼핑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 결과 ‘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300만병 판매 돌파’을 달성하고,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세럼을 포함한 ‘결광앰플 세트’로 입점한데 이어 전 세계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2018년 미국 FDA의 OTC 인증도 획득했다. 인증 제품에는 ‘이데베논 앰플’ ‘이데베논 크림’ ‘이데베논 뉴트리셔널 크림’ ‘이데베논 선블럭’ ‘이데베논 스킨 핏 쿠션’ ‘리뉴덤플러스’ ‘아쿠아 샤인 마스크팩’ 등 총 7종이다.

 

이데베논 성분을 앞세운 유사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세계적인 항노화 권위자인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권한진 국제회장이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한 본 제품의 효능과 고유성을 따라오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 울트라브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코스메틱 라인의 인기는 2018년에도 이어지고 있다. 홈쇼핑에 최초로 런칭한 이데베논 앰플의 인기를 방증하듯 27회 완판을 기록하며 N사 포털사이트 기초 화장품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데베논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부동의 1위 자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권한진 원장은 “울트라브이는 첨단 바이오코스메틱 산업을 이끌고자 ‘이데베논’을 넘어서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글로벌 유통망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k-뷰티의 대표주자로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