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엄마들이 선택한 최고의 유아로션 브랜드 몽디에스가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에 몽디에스는 대한민국 엄마들의 성원에 보답하여 “코리아 맘스초이스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연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수상한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는 올 한해 트렌드를 선도하며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내 아이와 내 가족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신중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몽디에스는 ‘비할 바 없는 소중한 마음을 담은 몽디에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유아화장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얻어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 레벨을 획득한 성분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자연에서 추출하는 천연계면 활성제를 사용하고 모든 제품의 전성분을 공개하면서 엄마들 사이에서 신뢰도 높은 어린이화장품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몽디에스가 이번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개최한 이벤트는 1+1 이벤트 및 금액별 추가 증정 이벤트다. 1+1 이벤트는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된 몽디에스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것이다.

이벤트 해당 품목으로는 베이비라인인 아토로션, 바쓰앤샴푸, 수딩젤 의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몽디에스의 베이비 라인은 일반 정제수를 줄이고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이뤄진 해양심층수가 함유돼 있어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몽디에스의 유아로션인 아토로션은 산뜻한 로션타입으로 여름철에도 미끌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최근 뜨거운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아토로션은 유아아토피에도 안전한 제품으로 재입고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재입고 되자마자 이벤트 품목으로 지정하여 보답하고 있다.

엑설런트 바쓰&샴푸는 키즈샴푸부터 바디샤워까지 모두 가능한 2 in 1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고 피부 보습에 기여하는 아기목욕용품으로 올인원 제품이기에 신생아선물으로도 손색이 없다. 따라서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물놀이 후 본 제품이나 ‘엑설런트 바쓰&샴푸’를 이용해 부모와 아이가 바디클렌져로 사용 가능하다.

몽디에스 신생아수딩젤은 태열과 기저귀발진, 신생아땀띠, 아기땀띠 등의 발진, 땀띠증상을 완화 시켜주는 제품으로 열로 급격히 달아오른 피부의 열을 내려줄 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수분까지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다. 

뜨거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에는 쿨링감이 전해지고 진정도움이 되는 수딩젤은 수분 진정팩으로도 사용하고, 야외활동 후에는 피부에 수분보충으로 유아수딩젤이나 기저귀발진크림 대용으로 마사지 하듯 전신에 사용해 진정 및 보습까지 충족 시켜주는것이 좋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1+1 증정 이벤트 외에도 1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섬유세제’ 증정, 2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섬유세제+섬유유연제’를 증정하는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몽디에스는 최근 여름을 겨냥한 썬스틱과 썬팩트 겸용 썬쿠션을 출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선팩트 제품은 유아썬팩트로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안전하며 엄마들의 화장을 따라하고 싶은 아이들의 흥미와 재미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두가 되고 있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엄마들이 선택한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하게 되어 너무 감사하며, 예비맘과 육아맘들이 직접 고민하고 사용한 후 뽑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특별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안전하고 건강한 천연화장품만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이번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수상 외에도 2017년부터 유아용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용산 I-PARK몰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명동점(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올리브영 등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