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염으로 밤낮없는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물티슈의 안전성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슈퍼대디 아기물티슈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물티슈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제품 안전성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요즘처럼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도 제품 내 혹시 모를 세균이 자라나지 않도록 제품 품질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진행하는 것이다. 가혹한 상황과, 세균이 잘 자랄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가정하여, 온도 별 제품 안전성에 대한 변화가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체크한다. 

뿐만 아니라 고온 및 영하의 날씨에서 변색 변취 등 제품의 성상 변화 여부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기물티슈의 경우 제품 구성의 90% 이상이 물로 구성되어있어, 제품에 대한 꾸준한 연구가 선행되지 않는다면 온도에 따라 제품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고객들이 제품의 안전성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슈퍼대디 물티슈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성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검사와 관리에 아낌없는 투자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대디는 제품이 생산된 후 배송부터 사용까지 노출 될 수 있는 모든 환경을 분석하여, 환경 별 제품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어떤 상황에서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