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전문 피케이더블유(대표 전기채)의 아쿠아큐링(AQUAQRING)가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에서 뷰티 브랜드 헤어 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아쿠아큐링은  2015년에 설립된 이후 아쿠아큐링 헤어트리트먼트로 알려진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헤어 시장을 타겟으로 안전한 성분들을 사용해 고객들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생산한다. 미용실, 백화점,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상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아쿠아큐링 트리트먼트 상품은 누적 판매량 150만 개, 누적 판매금액 300억원을 달성했으며, 이후 수분이 가득 담긴 샴푸 “아쿠아에스링”, 극손상모 전용트리트먼트 “아쿠아티링”, 헤어오일-에센스 “아쿠아오링”이 출시됐다. 

최근에는 건강한 모발을 위해 인공색소가 가미되지 않은 천연 단백질이 가득한 “아쿠아 헤어밤”을 선보이며 헤어 케어 부문 사업군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아쿠아 헤어밤은 아쿠아큐링을 사용 하기 전에 사용할 경우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아쿠아큐링(AQUAQRING) 전기채 대표는 “아쿠아큐링 헤어 트리트먼트는 높은 만족도로 재구매율이 높다”면서 “상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상품력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