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산업에 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20경향부동산페어’가 26일부터 3월 1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경향부동산페어’는 부동산 개발 및 분양을 비롯해 투자방향, 프롭테크(데이터분석, VR/AR, 스마트홈, 공유경제), 귀농귀촌 등 관련기업이 참가한다. 

‘경향부동산페어’는 부동산 기술 및 트렌드를 소개하고, 부동산 정책과 비전을 수립하는 전문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부동산 전문 세미나를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개막 셋째날인 28일에는 곽종규 변호사(KB국민은행)가 ‘부동산 매매 비법! 후회 없는 부동산 계약 체결하기’란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안전한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안목을 기르는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29일 부동산 전문 세미나에서는 박원갑 박사(KB국민은행)가 ‘82년생 김지영 세대와 공감하라’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부동산 성공법칙, 부동산 미래쇼크, 한국인의 부동산 심리, 박원갑의 부동산 투자 원칙>의 저서를 발간한 그는 새로운 부동산 시장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공간 소비와 상품 소비 패턴을 통한 생존 전략을 강연할 예정이다. 

경향부동산페어는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 기간 동안 부동산 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건축 기자재 총망라 전시회 ‘코리아빌드’ △토탈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전시회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 전시회 ‘클린에어엑스포’ 와 동시 개최된다. 유관 전시회를 통합한 만큼 관람객의 볼거리도 풍성해질 전망이다. 경향부동산페어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동시개최되는 전시 모두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향부동산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