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최다 합격자 배출’을 또 한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는 2016년과 2017년에 이은 3번째 공식 인증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지닌다.

KRI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의 데이터, 큐넷의 합격자수 수험번호 대조, 변호사 등 신뢰할 만한 제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쳤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공무원 등 다른 분야에서도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전국 38개의 에듀윌 학원은 성인 교육기관 중 가장 많은 숫자로, 철저한 관리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는 오랜 기간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오며 많은 합격생 배출에 큰 몫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매년 말 합격자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지원해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삼성 코엑스 D홀에서 2000여명의 합격생들과 함께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KRI 한국기록원에서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3번이나 공식 인증받아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성공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