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대표 커뮤니티 ‘공드림’(공무원 합격 드림)이 문화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다섯고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대표 인기 카페 공드림이 ‘《16층》이벤트방(정)’ 게시판에서 진행 중인 다섯고개 이벤트는 매일 힌트를 하나씩 공개하고, 가장 빠르게 정답을 맞힌 회원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반복되는 시험공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는 게 공드림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공드림은 ‘《16층》 ▶공부습관 신청◀’ 게시판에 열흘간 꾸준히 글을 작성한 모든 회원에게 문화상품권 2,000원권을 증정하고 있다. 회원들은 본 게시판에 기상시간, 학습계획, 학습인증, 퇴근체크 게시물을 올리며 자신의 공부습관을 교정 가능한 것은 물론, 타 회원들의 글을 보고 학습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다.

‘《16층》 ▶오답노트 확인◀’ 게시판에서는 열흘간 10개의 글을 게재한 모든 회원들에게 문화상품권 3,000원권을 제공 중이다. 회원들은 문제를 틀린 원인을 분석할 수 있고, 게시글 검색을 통해 문제 해결법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카페 전체공지에서 이벤트 참여방법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공드림 ‘《13층》질문답변(정) 게시판’은 수험생들이 여러 직렬 시험의 준비 과정이나 실무에 대해 궁금한 것을 서로 묻고 답하는 소통의 장이다. 본 게시판에 글을 남겨 직접 묻기 곤란한 사항이나 다수의 사람에게 묻고 싶은 사항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공드림 관계자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회원들의 성공적인 학습을 위해 매일 아침마다 매일학습(10과목), 매일단어자료를 업로드하고 있다. 모바일을 통해 본 학습자료를 보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공드림은 2019년 네이버 대표 인기 카페로 선정된 자타공인 네이버 공무원 1위 카페다. 현재 회원 수 86만, 일 게시물 6천개, 월평균 가입자 1만명, 일평균 방문자 17만명의 공무원 종합 커뮤니티로,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향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