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사진출처=ⓒ헤이지니 인스타그램)

 

헤이지니 강혜진의 수입이 공개됐다. 

3월 1일 방송되는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유튜브 `헤이지니`를 운영하고 있는 강혜진 씨가 출연했다. 그녀는 역대 최연소 신입 보스이지만 회사 내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혜진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책상과 의자 높이부터 콘텐츠까지 모든 것을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강혜진은 2017년 2월까지 유튜브 채널 `캐리TV`의 캐리 언니로 활약하다가 2017년 5월부터 유튜브 채널 `헤이지니`로 독립해 지니 언니로 변신했다. 

그녀는 `지니 언니`로 변신한 뒤 2018년 포브스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앙트러프러너십 등을 수상했으며 현재 구독자 수 225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그녀의 수입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헤이지니 강헤진은 2018년 KBS `해피투게더4`에서 자신의 수입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헤이지니 인스타그램)
(사진출처=ⓒ헤이지니 인스타그램)

 

그녀는 "`지니언니`로 변신한 후 1년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가 94만 명을 넘었다. 연 매출이 20억 정도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 미팅의 경쟁률이 1000대 1이다"라며 "이영애 시도 쌍둥이들과 함께 팬미팅에 온 적이 있다. 너무 반가워하시고 사진도 찍으셨다"라고 전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한편 그녀는 결혼한 유부녀이다. 강혜진은 2018년 11월 11일 지금의 남편인 일반인 남자친구와 3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