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전문 토탈 편집샵 ‘캠핑고래’에서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2020년 3월 19일부터 4월 22일까지 개최한다.  

힘든 시기를 다 같이 극복해 나가자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박 할인 이벤트는 전국 캠핑고래 21개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이번에 새로 신설된 캠핑고래 본사 카페를 통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응원 이벤트에서는 돌아온 캠핑 시즌에 맞춰 봄나들이용으로 적당한 그늘막 텐트, 원터치 텐트, 피크닉 텐트, 팝업 텐트 등과 테이블, 캠핑용 접이식 프라이팬 등 다양한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폴라리스, 캠벨, 캠프라인, 오핑 등 유명 캠핑 브랜드 제품이 파격 특가로 제공되며, 매주 목요일마다 특가 상품이 새롭게 변경되어 총 5주간 진행된다.  

또한 캠프라인 고별전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매장별로 특가를 진행하는 상품이 달라 가까운 매장이 있으면 직접 방문해볼 것을 권장한다.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캠핑고래 본사 공식 카페 및 캠핑고래 각 지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핑고래 본사 공식 카페에서는 이외에도 정기적으로 공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캠퍼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캠핑고래는 포항점, 남양주점, 경산점 등 총 21개 지점을 둔 캠핑용품 상설 할인매장으로 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S까지 보장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