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식스비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몸살을 앓으면서 개인 위생관리의 관련된 제품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코와 입의 점막을 통해 쉽게 감염되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손 씻기, 마스크 착용과 함께 구강 건강관리도 중요시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덴탈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식스비가 음파전동칫솔에 이어 사무실이나 학교 등 외출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무선칫솔살균기를 출시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칫솔이 화장실에서 세균의 온상으로 불릴 정도로 세균이 많은 사실은 많이 알려지면서 가정에서의 칫솔살균관리는 잘 이루어지는 반면에 가정 외에서 사용하는 칫솔은 잘 관리가 되지 않는 것으로 파악된다.  

칫솔을 사무실 서랍이나 컴퓨터 모니터 받침대 위 등 아무렇게나 방치하기 마련인데 미니멀한 사각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이 잦은 직장인이나 단체 생활하는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기존에 출시된 휴대용 무선칫솔살균기와 달리 식스비의 휴대용 무선칫솔살균기는 쾌속살균 기능이 더해져 빠르게 99.9%의 완벽한 살균력을 자랑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고 효과적으로 칫솔관리를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하나의 충전기로 모든 기기 충전이 가능한 C타입의 충전방식을 택하여 편리성을 높인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식스비 관계자는 “살균이 되지 않은 칫솔로 양치를 하는 것은 더러운 물로 입안을 헹구는 것과 다름이 없을 정도로 비위생적”이라며, “휴대용 무선칫솔살균기를 통해 항상 깨끗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식스비의 휴대용 무선칫솔살균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식스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