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작 및 직수입 전문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에서 봄 맞이 세라믹식탁 특가세일 및 전시가구 할인 판매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는 다양한 세라믹식탁을 4인용, 6인용, 8인용까지 직수입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도매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 한다고 한다.

또한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는 스페인 이날코 세라믹 사와, 이태리 가드니 세라믹 사의 계약으로 다양한 패턴의 세라믹을 고객이 원하는데로 주문 제작 하며, 대형 쇼룸이 있는 퍼시픽하우스는 일반 가구점에서 판매하는 유리 접합 세라믹 식탁 이 아닌 12미리 전체 통세라믹 식탁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통세라믹식탁은 고가의 상품으로 백화점 및 고가의 가구점에서 판매를 하는데, 퍼시픽하우스는 직수입을 통해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통세라믹식탁은 천연소재의 광물로 수천도의 온도에서 구워내는 방식으로, 스크레치에 강해 도마 없이 칼질이 가능 하며, 뜨거운 냄비나 뚝배기를 받침대 없이 사용해도 이상이 없어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 식탁이다.

퍼시픽하우스는 코로나19로 힘든시기에 가구 구입에 조금이라도 비용을 줄여 드리기 위해, 전시장에 전시된 전품에 대하여 전시품 할인 행사를 병행 하고 있으며, 기능성 소파인 아쿠아클린소파, 오스카소파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기능성 소파도 다양하게 전시 되어 있다.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세라믹식탁 할인 행사는 김포가구단지 외에도 인천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인근 퍼시픽하우스 원주직영점과, 퍽시픽하우스 인천직영점을 방문하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