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배달 전문 브랜드 '스윗밸런스'가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 하나 구매 시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윗밸런스는 오는 2일 공식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하는 샐러드에 한해 '하나만 사도' 무료 배송을 지원하며, 3월 28일(토)부터 3월 30일(월)까지 구매 금액과 제품에 관계없이 단 3일간 진행된다.

스윗밸런스는 최근 외출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에 크게 공감하며 간편히 집에서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샐러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자 이를 기획 했으며, 기존에는 25,000원 이상 구매한 경우에만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했기에 더욱 획기적인 프로모션이라 할 수 있다. 이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동참을 위한 스윗밸런스의 고객 사랑 이벤트로 고객들이 집에서 간편하고 신선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도록 사회적인 이슈에 좋은 취지로 동참 할 수 있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스윗밸런스 샐러드 배송은 도서 산간 제외 전국 배송이 가능하고, 서울과 경기, 인천에는 새벽 배송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든든한 식사 대용 샐러드 브랜드로 국내 브랜드에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스윗밸런스 측 관계자에 의하면 자사만의 예쁜 토핑 플레이팅으로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홈파티와 케이터링용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실제 사용자들의 후기와 재구매율이 높다고 전했다.

 

최근 3월에는 프로젝트의 첫 시작점인 자몽 샐러드를 출시하여 스윗밸런스 샐러드만의 유니크함과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고려하여 제품군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월간 샐러드는 매월 개성 있는 토핑과 색다른 맛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스윗밸런스만의 프로젝트로, 다가오는 4월에도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샐러드가 출시 예정이라고 한다.

3일간 무료 배송과 월간 샐러드에 관한 내용은 스윗밸런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