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루헨퍼니처

패브릭소파 전문기업 루헨퍼니처가 오픈 1주년을 맞아 샤무드쇼파 및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루헨가구를 공장원가에 선보이고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헨퍼니처 기능성패브릭소파는 기존의 일반 패브릭소재를 벗어나 계절에 맞는 소재를 활용하는 것은 물론 미세먼지, 각종 오염에 노출이 쉬운 패브릭소파를 오염으로부터 방지할 수 있는 바흐, 블랙라벨, 샤무드 등 신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합판 스펀지인 '재생 스펀지'가 아닌 '고품질 HR 메모리폼'을 사용해 10만번 이상의 압력에서도 제 형태를 유지한 탄탄한 쿠션감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MDF가 아닌 100% 원목으로 프레임과 고강도 S 스프링, 엘라스틱 밴드로 제작해 등쿠션이 쉽게 헐거워지지 않고 탄성을 오래 유지하며, 3중 메모리폼 쿠션과 2중 겉커버로 구성된 5중 설계로 오염 방지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로 알려져 있다.

루헨은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정품 오리지날 포세린을 이태리 현지에서 직수입해 국내 자체공장에서 맞춤 제작한 세라믹식탁은 백화점가의 50% 수준의 가격으로 선보여 입주혼수가구 구입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모든 제품의 리뉴얼에 들어가며 2019년 인기모델과 최근 모델을 공장원가에 제공하고 있는 루헨은 전시제품 50%할인 판매와 신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새로 선보일 가구는 기능성 패브릭과 이태리수입천연통가죽 소파로 100만원대 가격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여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제작 원가 10% 미만을 브랜드 마진으로 남기고 전 품목을 공장원가 제공해 코로나사태로 어려워진 가계경제로 신혼입주가구 소비자들의 무리한 예산 지출을 막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퀄리티 가구 구입을 돕겠다"며 “매일 아침 매장소독은 물론 직원들의 마스크착용 등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런칭 1주년행사로 모든 제품을 공장원가에 판매하는 루헨퍼니처는 ▶ 프리미엄 독일바흐 원단의 4인용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 4인용패브릭소파와 이태리통세라믹 6인식탁 ▶4인용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를 각각 298만원 339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상시 추가할인 및 전시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2019 인기모델 공장원가 판매는 지점별 제품제고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소개는 공식블로그와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