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애견샵 강아지분양 ‘펫왕국’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도 실시

 

사진제공= 펫왕국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애교에 반해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키우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다. 반려인구가 1천만 명을 넘어섰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늘어나는 분양수요 속에서 일부 분양 희망자들은 비양심적인 업체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다.

희귀종으로 속이고 비싼 분양가로 분양을 진행하거나 건강이 좋지 않은 반려동물을 분양하는 사례가 대표적인 예다. 분양으로 인해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선 평소 믿을만한 분양샵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곳에서 분양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광주 미니 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펫왕국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명품 애견분양샵 펫왕국은 고객감사 차원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최대 85% 할인율을 적용 받아 합리적인 분양가로 미니말티즈, 미니비숑 등 다양한 견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광주 강아지 분양과 고양이 분양업체 ‘펫왕국’은 분양 이전에 반려동물들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분양샵의 소임을 다하고자 1견 1실 및 1묘 1실을 원칙으로 삼고 철저하게 반려동물들을 관리하고 있다.

또,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 및 유지하기 위해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며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SNS상에서 믿을만한 애견 분양, 애묘 분양샵 등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철저한 건강관리와 동시에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분양 전 애견과 애묘들에게 철저한 건강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분양 이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초보 애견인과 애묘인들을 돕기 위해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실시하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광주에서 유일하게 시행중인 서비스로 배변훈련이나 예절교육, 짖음 교육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교육법부터 반려동물이 생활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법 등 견주와 묘주의 상황에 따라 최적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광주 전역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광주에 거주중인 반려인이라면 신가지구, 금호지구, 용봉지구 등 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하다.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전라남도 지역에서 많은 분양문의가 이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분양 전후로 반려동물 케어에 최선을 다해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펫왕국에서는 애견분양뿐만 아니라 애견·애묘 미용과 호텔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애견애묘에 관련된 모든 것은 펫왕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펫왕국의 경우 미니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를 도입하여 미니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