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베아바(BEABA)

국내 대표 유아용품 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글로벌 브랜드 베아바(BEABA)가 신제품 스푼&포크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앙스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베아바는 1989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원조격인 이유식제조기와 용기, 식기류, 욕조까지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모든 상품이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을 차단한 BPA프리 소재를 사용하고, 전세계 60여개국에 판매 중인 프랑스 No.1 프리미엄 유아브랜드이다.

기존의 스푼&포크 세트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이번 제품은 처음 쓰는 아이도 쥐기 쉽도록 유선형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의 입안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모든 부분이 완만한 곡선으로 제작되었다. 외출 시, 사용하기 좋은 보관 케이스가 함께 동봉되어 있으며, BPA프리의 PP 재질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베아바 특유의 파스텔 톤이 적용된 핑크, 그레이,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엄마들의 다양한 선호까지 만족시켜준다.  

베아바 브랜드 담당자는 ‘2020 새롭게 리뉴얼된 스푼&포크 세트는 프랑스 본사의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반영되어 세련된 육아용품을 원하는 엄마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푼&포크 세트를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베아바 스푼&포크 세트는 맘스맘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