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청정하우징

자연을 벗 삼아 좋은 집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각박한 도시 생활에 지쳐 귀농을 하거나 한적한 근교 또는 전남 외곽 쪽에 집을 지어 주말을 이용해 휴가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집을 짓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도심의 높은 땅값에 비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넓은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과 나무와 산이 어우러진 풍광 등의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기 때문 일 것이다.

내 집을 짓는 다는 누구나 꿈꾸는 로망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업체를 잘 선택해야 할 것이다. 청정하우징은 전원주택을 시공부터 설계, 사후관리까지 해결 할 수 있는 전문 업체이다.  

광주와 전라남북도 지역을 중심으로 여러 해 동안의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으로 신속 정확하게 시공, 설계해서 클라이언트의 신뢰를 탄탄히 쌓아온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맞춤 1대1 설계뿐만 아니라 3D 시뮬레이션을 통한 디자인 협의는 생각을 구체화 시키고 실제 디자인과의 차이를 좁혀 원하는 방향을 실현하게 만드는 과정으로 만족도가 높다.

업체의 관계자는 “전남전원주택을 짓는 과정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점으로 안정성과 완성도를 손꼽는다. 지대의 특성과 계절에 따라서 생길 수 있는 여러 방면의 변수 등을 고려하여 보다 안정적이면서 전문적인 설계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양한 현장 경험과 풍부한 시공사례를 통해서 얻은 노하우가 있는 곳을 선택해야하고 시공의 품질과 실력이 검증된 업체인지를 우선으로 판단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정하우징은 합리적인 비용과 꼼꼼한 시공은 기본이며 세심한 A/S 시스템을 갖춰 고객만족도를 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무료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서비스를 실시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그간 진행한 다양한 시공사례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