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퍼펙트환불

구글 및 애플환불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퍼펙트환불이 업계 최저 수준인 최저 14%의 환불수수료와 후불제 운영으로 구글 및 애플 환불이 필요한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퍼펙트환불은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해 이미 사용한 아이템이나 게임 내 재화 등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도 100% 전액환불을 이끌어내고 있는 우리나라 환불대행 1세대 업체다. 특히 최근에는 한 MMORPG 게임의 길드가 단체로 게임을 이탈하는 사건이 있었는데, 길드원 전원 40여명이 과도한 과금유도를 이유로 환불을 의뢰해왔고, 퍼펙트환불이 이를 맡아 길드원 전원을 대상으로 전액환불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처럼 최근의 유저들이 환불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것은 전문성 때문이다. 유저 개인이 직접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 환불 요청을 하기가 다소 복잡하고 어려우며, 한번 거절 시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업체도 우후죽순 생겨나며 불법적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개인이 진행하는 업체도 많다. 환불업체 선정 시에 꼭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퍼펙트환불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며 미리 견적을 내어줄 수 있는 믿을만한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라고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환불 문의가 많은 게임으로는 고스트시그널 환불, 유니온 환불 등 다수의 모바일 게임 환불이 가능하다. 또,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며 게임 유저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한편, 현재 퍼펙트환불이 제시하는 수수료는 구글 및 애플, 진행 방식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