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가 정품 아쿠아클린쇼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쿠아클린소파는 특수 공법으로 제작된 신소재 패브릭원단을 사용하여 포근한 패브릭소파의 감촉을 살리면서도 오염, 스크레치에 강해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도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으나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쇼파의 상표권을 독점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업체다.  

 

아쿠아클린쇼파는 원단 이름이 아니라 상표명으로 베니시모가 직접 스톡까지 관리하고 있다. 베니시모는 유럽 최대의 섬유기업 ‘안티퀄’과 합작을 통해 정품 아쿠아클린소파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베니시모의 모든 원단은 유럽에서 현지 생산되어 한국으로 유통되는 상품이다. 실제 생산은 터키나 중국 등 제3세계에서 이루어진 후 유통만 유럽을 거친 가짜 제품과 차별화될 수 밖에 없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 전국 각지 매장에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니시모는 이번 행사를 맞이해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십숍 더슬립과 손 잡고 묶음 구매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 제품과 신품급 데모제품을 준비하여 베니시모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신소재 패브릭쇼파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아쿠아클린소파의 정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별도의 QR코드 인증제도까지 개발한 베니시모의 기능성 원단은 마틴데일 테스트, 물/땀 견뢰도 테스트, 찢김 테스트 등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였으며 ISO 국제표준도 충족했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소파는 PFC를 방출하지 않는 공법으로 제작된 친환경 제품이며 영유아 기저귀에 적용되는 오코텍스 1등급을 획득하며 친인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퀄리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베니시모의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지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