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 혼수 가구 다양한 품목 이벤트 진행 중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업계 최초로 소파 제작 원가를 공개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본점 오픈 4개월만에 김해가구단지와 대구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단지에 매장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원목 골조와 원단값, 가죽값, 인건비와 스폰지값 등을 모두 공개하며 브랜드 마진을 전체 원가의 10%만 남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원가를 두루뭉실하게 공개하지 않고 품목별로 자세하게 공개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울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다양한 아쿠아클린소파와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를 직접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형으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청주가구단지와 인천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서는 소파 원단 세 가지를 비교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원단을 선택, 컬러까지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필요하다면 사이즈도 약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마치 나만을 위한 맞춤형 가구를 제작하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동탄가구단지에도 입점 되어 있는 레드플래닛은 프리미엄 통가죽 밀레니엄 원단을 사용한 가죽소파와 소프트터치 원단을 이용한 신소재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소파전문 브랜드이지만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부산가구거리 레드플래닛에서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판매 중이다.  

 

여러 브랜드를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 필요도 없고 한 자리에서 구매 상담과 구매를 모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오래 내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근처 입주아파트인 김포 호반베르디움, 안산 그랑시티자이 등의 입주민들에게도 특별한 공동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서는 4월을 맞이하여 4월의 별자리 소파 ‘토러스’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고급 증정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혼수가구로 소파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레드플래닛의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자.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