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와이컨셉

패션라이프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은 신규 인테리어 매뉴얼을 적용해 스타필드 코엑스와 롯데 잠실점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컨셉은 젊은 감성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입점 브랜드를 통해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민 양털부츠 브랜드 베어파우(Bearpaw), 세계적인 트레디셔널 라이프스타일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외에 가죽 제품의 콜체스터(Colchester), 아메리칸 감성의 데일리패션 그루브(Groove) 등이 입점해 있다.

현재 유명 백화점&아울렛 및 주요 상권에서 약 60개의 와이컨셉 매장을 만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코엑스점의 경우 젊은 고객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랄프 로렌 여성라인 로렌 랄프 로렌을 비롯해 전 라인을 소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을 끌고 있다.

와이컨셉 입점 브랜드인 베어파우는 천연 양털 부츠로 유명하며, 철저한 검수를 거쳐 엄선된 소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양털부츠는 물론 북유럽 감성을 반영한 스니커즈, 샌들류 등을 내놓으며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폴로 랄프 로렌은 미국 문화의 아이콘이자 프리미엄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 받는 브랜드다. 로렌 랄프 로렌만의 고유 시그니처 로고인 폴로베어, 포니 등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최근에는 클래식 스니커즈부터 슬립온, 조거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패션 데일리 스니커즈 브랜드 콜체스터는 가죽 소재를 사용해 젊은 도시 남성들에게 편안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한가롭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이 주를 이루며, 젊은 여성들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자유롭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슈즈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와이컨셉 관계자는 “와이컨셉은 당신의 스타일을 찾아 드립니다. (Find Your Style Get Your Concepts )라는 슬로건 아래 많은 소비자들이 젊은 감성과 새로운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와이컨셉을 통해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컨셉은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스타필드 코엑스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밖에 4월 26일까지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서 신상품 일부를 포함해 30% 할인 균일가전을 진행하고,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도 4월24일부터 26일까지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