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평택 단독주택 분양

 

새집을 마련하려는 사람들은 다양한 조건을 보게 된다. 가격, 위치, 미래 투자가치 등 투자 층위에서도 중요한 요소가 많지만, 무엇보다 실거주 목적이라면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해줄 것도 중요하다. 최근에는 도심 속 아파트 생활에 지쳐 천안과 평택 인근 신도시 분양을 알아보는 이가 증가하고 있다. 서울 집값 상승으로 예산 안에서 좋은 집을 구하기 어려운 수요자들은 신도시로 눈을 돌리곤 하는데, 도심 인근에서도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 평택 단독주택이 인기다.

평택은 정부 부동산 정책에서도 비규제 지역으로 향후 개발 가능성과 투자 가치가 높고 서울 접근성이 좋은 만큼 전도유망한 투자처로 손꼽힌다. 이 중에서도 용죽지구는 5,100여 세대의 단지로, 신도시급 택지개발지구의 중심에 있다. 5㎞ 이내에 SRT 지제역이 있어 서울 강남까지 20분대로 진입할 수 있고 서울 지하철 1호선 천안, 평택역도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 경부고속도로·평택제천고속도로가 있어 이동이 수월해 천안 내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평택 용죽지구 연립주택부지 내 전용면적 84㎡로 지어진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지하 1층~ 지상 4층 총 25개 동의 218세대가 공급중이다. 서비스 면적을 세대마다 40~60㎡ 제공하여 일반아파트보다 넓은 평수를 이용할 수 있고 개방감을 최대화하여 쾌적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층고가 높지 않기 때문에 조망권과 일조권 침해가 없고 및 주변 전경을 해치지 않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연환경이 뛰어난 평택 단독주택에 살아보고자 하는 수요층도 근린 시설이나 편의성 조성면에서 아파트의 장점을 포기하기는 어려운데, 이곳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는 단독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장점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는 평을 듣는다. 주차장·옥상·테라스가 있는 단독주택형 주거공간이면서도, 아파트 단지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외부공간을 공유하고 있어 보안 면에서도 안전하고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하다.  

평택 타운하우스는 주변 지구와 하나의 동네처럼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입주민들은 마치 평택 전원주택 살이를 겪는 것처럼 편안하게 근린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도보 이용 가능한 거리에 배다리 호수공원, 용죽공원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이나 산책이 가능하며, 초, 중, 고등학교(예정)를 포함하여 병원, 마트 등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되어 조용한 전원생활과 편리한 집단생활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기존 저층 주거시설의 단점을 극복한 설계로 단차를 올린 보행 전용 마당과 가든을 조성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있다. 테라스와 정원에서 나만의 텃밭을 가꾸는 것도 가능하다. 전면에 차가 다니는 설계가 아닌 입주민의 생활과 안전을 고려한 공간 활용이다.  

평택 타운하우스는 경기 평택시 용이동에 위치한 상가 4호에 홍보관을 두고 있으며, 현재 30세대를 특별분양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