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부천스타필드와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부천영창피아노에서는 파격할인과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디지털피아노 업라이트피아노 그랜드피아노 각종악기등 최대5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영창피아노는 Made in korea 한국브랜드로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는 한국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행사모델은 영창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목재건반 RG2W, CUP320, RG110A 등 신제품과 엄청난 판매량을 보이는 블루투스 탑재한 터치형 신제품 스테이지피아노 MPS110, 목재건반 스테이지키보드 피아노 MPS120 이 두 모델은 풀패키지로 증정한다.

신제품 PC4 커즈와일 키보드 KA90, KA120과 신디사이저 베스트인기모델 SP6와 구매고객께 또한 풀패키지로 증정한다. 이외 1인 방송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홈스튜디오 장비와 신제품 USB커즈와일마이크가 입고되어 있다.

디지털피아노 구매고객에게는 헤드폰, 의자, 피아노스쿨 제공 5곡 무료 악보를 증정하며 목재건반 디지털피아노 구입시 커즈와일 전용 방진메트를 증정하며 디지털피아노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 20명에게 칼림바악기를 증정한다. 또한 전국무료배송이 가능하여 다양한 지역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행사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착한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선물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피아노를보시려면 부천스타필드와 롯데백화점중동점에 오시면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네이버블로그 부천영창피아노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