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매트리스의 최대 장점은 편안한 수면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때문에 반드시 누워보고 내 몸에 꼭 맞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템퍼모션베드,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템퍼침대 등 전국의 루모스 매장에서는 전시된 모든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사이즈 등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수면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프레임 또한, 매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문 제작이지만, 공장 원가 그대로 출고되기 때문에, 타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훨씬 합리적이다.

하지만, 수입산의 경우 좋은 품질 대비, 높은 유통마진으로 인하여 가격 거품이 상당하다는 단점이 있는 가운데 국내 수입매트리스 업체인 루모스에서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고, 현지의 출고가와 큰 차이가 없는 유명 브랜드를 공급망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크게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미국의 TOP10안에 들어간 엄선되고 제품의 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며,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을 전격적으로 체결하여,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거품없이 침대매트리스, 가성비매트리스 심지어 모션침대같은 질 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점에서 시장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또한 고객의 특성과 원하는 침대를 찾아 침대 매트리스 추천해 주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소비자가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건강을 지키고 본인의 몸에 맞는 편안한 수면을 위한 일련의 노력일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브랜드의 이름을 보고 사는 것 보다는, 그 침대를 직접 체험해보고 소비자 본인이 받는 느낌이 가장 중요한데, 루모스의 모든 매장에서는 전시되어 있는 상품을 직접 누워보고 앉아보며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에 수면 전문가가 늘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서 소비자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침대 추천 받을 수도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루모스만의 대표적인 정책으로 손꼽히고 있는 상황이다.

루모스에서는 이처럼 저렴한 정찰제를 비롯하여, 호텔 침대 등 고객 맞춤 서비스로 다가가면서 신혼부부나 새롭게 가구를 마련하는 가정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루모스 1월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모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전시장 정보를 비롯해서, 신상품 안내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