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는 요이치가 가성비 QCY와 손잡고 프리미엄 모델인 ‘엘도라 (YS-B700)’ 모델을 출시했다.  

엘도라 YBS-B700은 QCY 라인의 요이치 브랜드로 최신 블루투스 5.0 버전을 지원하며, AAC/SBC오디오 코덱과 6mm드라이버를 적용해 안정적인 페어링과 고품질 사운드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또한 엘도라 YS-B700는 한글 지원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 편의에 맞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다수 도입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요이치 엘도라’에서 기본, 팝, 베이스, 락, 발라드 클래식 등 6가지 이퀄라이저(EQ) 모드를 선보였으며 멀티 펑션(Multi Function) 패드를 적용해 통화, 음악 재생, 볼륨 조작, 음성 인식 등의 기능을 버튼형으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게 했다.  

컨트롤 설정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임의 변경 가능하며 이어폰 위치 찾기 기능 및 지속적인 펌웨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으로 원활한 사용을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엘도라 YS-B700은 한번 충전으로도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용량, 운동 중 흘리는 땀이나 빗방울로부터 물기의 침투를 방지하는 IPX4 생활방수 등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콤팩트한 케이스로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요이치 엘도라 (YS-B700) 블루투스 이어폰은 리퍼 서비스를 통해 A/S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요이치 손영일 대표는 “’열심히 하는 판매자가 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처럼 꾸준히 최선을 다해 더 만족도 높은 요이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