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의 브랜드 헤리티지 및 핵심 기술력 집약한 제품으로 특별한 전시 공간 마련

시몬스 침대, 스타필드 고양점에 한정판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1870’ 팝업 오픈/시몬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한정판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탄생 150주년을 맞아 독보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집약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전시 공간에서는 숙면만을 고민하며 침대 역사를 이끌어 온 시몬스의 역사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스타필드 고양점 1층 메인 입구 앞 행사장에서 다음달 7일까지 운영된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는 올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시몬스의 핵심 기술인 포켓스프링, 내장재뿐만 아니라 1900년대 시몬스 매트리스 원단의 패턴, 색상, 감촉 등을 재해석했다. 

특히,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만 사용되는 삼중 나선 구조의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Advanced–Pocket Spring)’을 통해 한층 탁월한 지지력을 자랑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 중 유일하게 소프트한 면과 단단한 면 두 가지 면으로 구성돼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라지 킹(Large King)과 킹 오브 킹(King of King)의 대형 사이즈로 구성됐다. 매트리스를 숨쉬게 하는 측면의 에어홀(Air Hole)에는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는 고유 마크를 넣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와 함께 1900년대 당시 실제 광고에 등장했던 제품을 재해석한 프레임 신제품 2종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과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도 만나볼 수 있으며,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모델인 '켈리(Kelly)'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올해 더 빨리 찾아온 더위에 맞서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