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스토어 및 뷰티윈도 메디힐 공식 스토어서 론칭 기념 5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메디힐 리뉴얼 버블 마스크팩 라인 3종/리앤컴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기존 별개의 제품으로 운영하던 버블 마스크팩 3종을 하나의 라인으로 통합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 마녀스토어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펼친다.

통일감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며 라인 재정비를 마친 메디힐 버블 마스크팩 3종은 점차 확대되는 홈 스킨케어 및 딥 클렌징 니즈에 따라 마스크팩 하나로 피부와 모공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탈 버블 케어 루틴을 제시한다.

씻어 내는 타입의 ‘클리어 버블 워시 마스크’는 시트에서 끊임없이 생성되는 수백만 버블들이 피부 겉과 모공 속 노폐물을 구석구석 세정해 환하고 매끈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섬세한 모공 맞춤 버블의 셀프 버블링으로 닿기 어려운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효과를 부여하며, 토닝 콤플렉스와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인 탄닌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를 한결 화사하고 윤기있게 가꿔 준다.

흡수시키는 타입의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2종은 톡톡 터지는 버블 세럼의 마사지 효과가 지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제품이다. 버블 형성에 특화된 홀타입 거즈 시트로 부착 시 답답함 없이 편안하며, 떼어 낸 후에는 씻을 필요 없이 두드려 흡수시키면 돼 보다 간편하다. 피부 톤 정화 및 윤광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와 피부 진정 및 매끈 결광 연출에 도움을 주는 ‘진정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두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메디힐은 마녀공장 등 7개 브랜드의 신규 통합몰인 마녀스토어(m:스토어)에서 6월 28일까지 리뉴얼 제품 3종 단품 및 5장 세트를 50% 할인하며 5장 세트 구매 시 BTS 보습 케어 마스크 5장을 추가 증정한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젤 클렌저’와 ‘떼르말 워터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역시 행사 기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뷰티윈도 메디힐 공식 스토어에서는 6월 26일까지 리뉴얼 제품 3종 10장 세트를 50% 할인하며, 구매 시 ‘블랙아이 안티링클 마스크’ 3장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