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홈제작 전문 업체 ‘㈜미스터캠퍼’는 7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 2홀에서 열리는 2020 캠핑&피크닉페어를 참가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2020 캠핑&피크닉페어는 캠핑에 필요한 모든 품목들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하는 박람회다. 본 행사에서는 미스터캠퍼의 대표 캠핑카 라인인 ‘테라G7’와 2021년 새로운 모델인 ‘테라X7’을 만나볼 수 있다.  

 

테라G7 모델은 가장 필요한 사양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는 캠핑카다. 미스터캠퍼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특별한 장치와 만족할만한 사용 편의성을 위해 특별한 옵션이 장착되었으며, 가장 크기가 큰 카라반 창문을 적용하였다.

 

테라G7 모델이 기본에 충실한 모델이라면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X7은 날렵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그간 차별화된 외형과 다양한 사양을 적용했던 미스터캠퍼의 기술력이 테라X7 모델에 어떻게 활용되는지 관심을 얻고 있다.

 

미스터캠퍼는 캠핑카 제조 및 설비 등 전문가들과 함께 고안하여 만든 모터홈 전문 제작업체다. 이번에 참가하는 2020 캠핑&피크닉페어는 국내에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캠핑 전시회이며 미스터캠퍼가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캠퍼 관계자는 “다양한 캠핑 용품을 전시하는 2020 캠핑&피크닉페어에 참가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보다 더 나은 캠핑문화와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캠퍼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