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벤트로로 평일 8천원에 주차 가능해

 

김포공항의 주차요금은 다소 높은 수준이지만, 서울경기 지역에서 거리상 접근이 용이해 차량 이용률이 높은 편이다. 특히 노약자 혹은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하는 경우나 수하물이 많은 경우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힘들기 때문에 더욱 차량을 선호한다.

하지만 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이 다소 비싸게 책정돼 있어, 차량을 이용하는 이들의 경비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김포공항을 자차로 이용하는 탑승객들이 공영주차장 대신 주차대행업체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사설 주차장(주차대행)을 이용하는 것이다.

주차대행업체의 수요가 많이 발생하자 일부 불법 대행업체, 불법 발렛파킹업체도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불법 대행업체들은 주차요금이 저렴하다는 것과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홍보를 하고 있으나 이들은 실제로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65% 할인된 주차요금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SK주차장 주차서비스 이용 시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으로 안전한 주차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발렛주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제주도 렌트카 비교앱 1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여행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실내주차장이라 홍보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김포공항과 다소 거리가 떨어진 마곡지구(공항에서 왕복 15km)에 위치해 있는 반면,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