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가전 및 생활가전 브랜드 캐치웰에서 위생에 조금 더 신경 써야 할 여름철 무선청소기 제품을 가격적인 혜택도 함께 고려한 스마트스토어 기획전으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이 브랜드 기획전은  7월 01일 부터 시작되어 총 12일동안 캐치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한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대형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할인행사이다. 가치삽시다라는 슬로건으로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하는 이 행사에 캐치웰도 함께 참여한다.            

브랜드 기획전 기간에는 지난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참여 제품인 코드엑스를 비롯해 실속형 버전인 CV8라이트 제품도 선보인다. 코드엑스는 캐치웰 최초로 삼성정품배터리가 사용된 제품이며, 최대 튜브길이를 11단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CV8라이트는 작동 소리가 일반 대화수준으로 저소음의 대표 상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그외 다양한 캐치웰의 전 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할 수 있다.    

구매방법은 스마트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클릭 후 20%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캐치웰 담당자는 "코로나19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동행세일에 함께하게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