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14일 단 하루 마이셰프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조은진 | 기사입력 2020/07/13 [18:04]

14일 단 하루 마이셰프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조은진 | 입력 : 2020/07/13 [18:04]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가 14일 단 하루,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네이버 푸드 윈도에서 마이셰프 밀키트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이라는 점과 네이버 소식받기, 스토어찜등을 활용한 추가할인이 적용된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14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주요 품목은 밀푀유나베, 로얄크리미 스테이크, 일품 소고기 고추잡채, 삼색 막국수 등 총 38종으로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지난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는 베스트 밀키트 밀푀유나베 외 4종, 홈레스토랑 밀키트 감바스알아히요 외 4종 등 고객별 TPO(Time(시간), Place(장소), Occasion(상황))을 예측하여, 맞춤화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분류하였다.  

 

특히 당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마이셰프 신제품 문어담은 약선 해신탕을 구매하면, 구매자 전원에게 삼색 막국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마이셰프 전속 모델인 영탁의 노래가 담긴 미스터트롯 싸인 CD를 증정한다.

 

한편 마이셰프 브랜드데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준비했다. 네이버 마이셰프 쿠킹박스에 브랜드데이 당일 구매한 제품의 조리된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8월 2일까지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경품으로는 모도리 소담 쿡웨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마이셰프 밀키트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네이버는 온라인 모바일 쇼핑몰 주 플랫폼으로 고객들과 쌍방향적으로 소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