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소파는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면서 그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 30-40대 젊은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 가구와 홈데코 브랜드들이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패브릭 소파들을 제안하면서 선택의 폭 또한 다양해졌는데 작은 공간의 거실이라도 소파 패브릭의 컬러와 소재, 그리고 패턴의 질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에 7월18일(토) 오픈 및 8~12월 릴레이 오픈을 앞두고 있는 쇼파전문매장 ‘패샤_PASHA’가 기능성과 심미성을 갖춘 패브릭소파, 샤무드쇼파, 카우치쇼파 등 추가할인과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패샤’는 전국 동시오픈을 기념해 7월18일(토)오픈 부터 8월30일(일)까지  전품목 추가할인, 각 직영점별 추가할인 (두가지)  통가죽 수제 클러치백 증점 (통가죽쇼파) 구매시 100% 증정  옐로우yellow, 그린green 색상 선택시 추가 할인(밝은 우리집이 아싸좋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인천시흥, 일산파주, 송파하남 지점을 오픈하는 쇼파브랜드 패샤는 경기도오포, 용인분당, 고양가구 등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정확하고 한단계 빠른A/S구축망을 통해 당사의 패브릭쇼파를 선보이는 한편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과거 패브릭 소파는 시간이 지나면 오염에 대한 부담감 또한 컸지만 최근에는 탈 부착이 가능한 커버링으로 세탁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충전재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제안되고 있다.

특히 ‘패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일 플라츠(platz)사의 2021년 5세대 신소재 이지클린원단인 패샤_PA (Germany)는 국내최초 스크래치 마모강도 300,000만회 이상으로 기존 아쿠아이지클린 원단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2021년 최신 소재로 알려져 있다. 또한 친환경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포루투칼 엘라스트론(elastron)의 5세대 신소재 패샤_SH (Portugal)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스라엘 임파라사의 임페리얼imperial 패샤_IM (Israel) 실크터치 원단 라이선스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제작 판매한다.

패샤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60여종의 최고급 패브릭 컬렉션을 바탕으로 100여가지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며 “특히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리빙 공간을 제안하는 컨설팅을 통해 소파 추천을 비롯한 전반적인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패샤의 이벤트와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전화문의로 문의할 수 있으면 각 지점 오픈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