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더짠내투어' 오마이걸 아린, 통영 다찌집+충무김밥 먹방…입크기 `깜짝`

정지나 | 기사입력 2020/07/14 [21:04]

'더짠내투어' 오마이걸 아린, 통영 다찌집+충무김밥 먹방…입크기 `깜짝`

정지나 | 입력 : 2020/07/14 [21:04]

 

 

(사진출처=ⓒtvN)

오마이걸 아린이 `더 짠내 투어`에서 통영의 여러 맛을 경험했다.  

 

 

 

14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출연자들이 통영의 여러 맛집을 방문했다. 이들은 통영 다찌집에 방문해 통영 해산물을 맛봤다. 통영 다찌집에는 소라무침부터 장어내장까지 흔하게 볼 수 없는 해산물 요리들이 가득했다.  

 

 

 

이들은 특히 아귀수육을 먹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소이현은 "자극적이지 않아도 콩가루가 살짝 입혀져서 고소하고 살이 탱글탱글하고 맛있었다"라고 전했다. 오마이걸 아린도 옆에서 여러 종류의 해산물 요리를 먹으며 감탄했다.  

 

 

 

 

 

(사진출처=ⓒtvN)

이어 이들은 통영의 특미인 충무김밥을 맛봐다. 통영의 충무김밥에는 호래기와 오징어 어묵, 섞박지가 곁들여져 나왔다. 이어 시원함을 더해주는 시래깃국까지 나와 출연자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소이현은 충무김밥에 섞박지, 호래기까지 한꺼번에 찍어 먹었다. 소이현은 "참기름 냄새가 입안 가득히 퍼지면서 씹을수록 점점 풍미가 더해지는 맛이다"라고 전했다. 소이현은 특히 호래기의 탱탱함에 감탄했다.  

 

 

 

아린도 충무김밥을 맛보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아린은 충무김밥과 호래기를 먹은 뒤 섞박지를 먹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아린은 충무김밥을 계속 입에 넣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아린은 남다른 입 크기를 자랑하며 충무김밥과 섞박지 등을 한입에 넣어 먹었다. 아린은 충무김밥이 매우 맛있었는지 추가 주문에 적극 찬성하며 기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