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야놀자, ‘짧고 굵은 썸머 호캉스’ 기획전 진행

도심 호캉스 인기에 서울∙인천∙부산 등 주요 도시 호텔 195개 최대 86% 할인

전지선 | 기사입력 2020/07/15 [08:04]

야놀자, ‘짧고 굵은 썸머 호캉스’ 기획전 진행

도심 호캉스 인기에 서울∙인천∙부산 등 주요 도시 호텔 195개 최대 86% 할인

전지선 | 입력 : 2020/07/15 [08:04]
 야놀자, ‘짧고 굵은 썸머 호캉스’ 기획전 진행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짧고 굵은 썸머 호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인천, 부산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신라스테이, 롯데시티호텔, 인터내셔널 호텔 영종 등 195개 호텔이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시간 스테이, 무료 미니바, 조식 등의 추가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야놀자 앱 내 호텔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BC카드, 카카오페이, 차이 등으로 결제 시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 이후 특급 호텔 예약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호캉스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인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누구나 부담없이 여가를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여름 캠페인 콘셉트를 방문만으로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쌓이면 돈이니’로 정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여행심리를 회복시키기 위해 독보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9월까지 야놀자 앱 내 혜택존 페이지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준다. 또, 3회 예약 시마다 총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반복 제공하고, 신규회원에게는 30만원 상당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