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쿠팡, 휴대폰 통신사 가입서비스 ‘로켓모바일’ 론칭

다양한 제조사, 통신사를 한 번에 비교한 뒤 개통하는 원스톱 휴대폰쇼핑 서비스

전지선 | 기사입력 2020/07/15 [08:40]

쿠팡, 휴대폰 통신사 가입서비스 ‘로켓모바일’ 론칭

다양한 제조사, 통신사를 한 번에 비교한 뒤 개통하는 원스톱 휴대폰쇼핑 서비스

전지선 | 입력 : 2020/07/15 [08:40]
로켓모바일 론칭/쿠팡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쿠팡이 다양한 통신사를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로켓모바일’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로켓모바일’은 비대면으로 휴대폰을 개통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개통서비스이다. 아이폰, 갤럭시 등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마다 흥행을 이어온 쿠팡이 통신사까지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것이다.

 

무엇보다 휴대폰을 구매한 후 별도로 통신사를 알아보고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져 고객의 편의를 크게 높였다. 쿠팡의 고객들은 기존 자급제폰 구매뿐 아니라 KT, LG U+, 알뜰폰 등 다양한 통신사를 로켓모바일에서 한 번에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로켓모바일은 다양한 고객 혜택도 선보인다. 쿠팡 제휴 카드사에 따라 고객이 상품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휴대폰 구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로켓와우회원이 아니더라도 와우배송의 장점인 당일, 새벽, 익일 배송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 중고보상 프로그램 또한 진행 예정이다.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로켓모바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에도 힘을 기울였다. 쿠팡앱 내 로켓모바일 안내 페이지를 통해 구매 및 개통 방법부터 셀프 세팅 방법까지 상세한 이용 가이드를 제공하는 한편 원활한 개통을 돕기 위해 전문 상담사로 구성된 자체 개통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보다 쉽고 편리한 휴대폰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