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숨겨진 알짜 투자처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 단지내상가 18일 공개 입찰!

조은진 | 기사입력 2020/07/15 [10:52]

숨겨진 알짜 투자처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 단지내상가 18일 공개 입찰!

조은진 | 입력 : 2020/07/15 [10:52]

 

 

사진제공=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 광역 투시도

최근 연이은 정부의 부동산규제로 다주택자에 대한 대출이 크게 규제되고 있다. 이에 침체되고 있는 분양권 시장과는 반대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대출규제를 피할 수 있는 ‘알짜 단지내상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방건설에서 오는 7월 18일 토요일에 ‘의정부 고산 대방 노블랜드’ 단지 내 상가 공개입찰을 진행한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단지내상가는 전용면적 40㎡~106㎡, 총 44호실 규모로 조성된 2개층으로 이루어진 상가이며, 상가2층의 경우 의정부 고산신도시 최초의 ‘유럽형 테라스’ 단지내상가로 설계된 희소성 있는 상가이다.

 

특히 이번 단지내상가 분양은 인근 상가대비 1층 1,100만원대, 2층 600만원대의 파격적인 내정가와 중도금 대출알선(예정, 이자후불제)을 통한 적은 투자부담으로 합리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신도시 최고의 알짜 단지내상가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인근 타단지 단지내상가와 비교해 봤을 때 12py기준 약 1억원상당 저렴한 분양가이다. 또한 마이너스 입찰을 진행하여, 더욱 저렴하고 합리적인 입찰가로 알짜 단지내상가를 만나볼 수 있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단지내상가는 부담없는 파격적인 분양가 뿐만아니라, 고산신도시 최고의 입지와 미래가치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커뮤니티 이용 유동수요를 독점할 수 있는 B201~205호와 단지 산책로 바로 옆에 위치한 B228~231호의 상가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단지내상가 바로 앞에는 중학교가 예정되어 있으며, 도보거리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자리잡고 있어 명품 학원가로서의 입지를 선점할 수 있는 상가이다. 또한, 단지내상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을 통한 유동수요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분양 완료된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대단지 독점수요와, 인근 단지 2,600세대와 바로 앞 예정된 단독주택입주민 유동수요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단지내상가와 연계하여 먹거리상권이 조성되어 중심상업지구보다 더 큰 집적효과의 최대 수혜 상가로 주목받고 있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단지내상가는 오는 7월 18일(토)에 공개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찰장소는 의정부고산 아파트 현장 바로 앞 힐링프라자(고산동)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분양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