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이 수원 청소년희망등대센터와 연계해 재능기부의 형식으로 미용교육 강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청소년희망등대센터’는 지난 2015년 수원시 청소년재단 내 설립된 조직으로 수원지역 초·중·고교생 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직업체험과 교육상담 등을 제공하고 적성에 맞는 진로 및 진학을 돕는 활동을 지원해나가고 있다.

수원미용학원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오는 9월 16일부터 천천중학교를 시작으로 교육강사들이 직접 출강해 메이크업, 특수분장, 에스테틱 등 다양한 교과목의 실습을 진행하며 실무 중심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재능기부 활동은 평소 배워보고 싶었으나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과목의 수업을 듣고 직접 실습을 진행해보며 진로선택에 도움을 주고 동시에 미래의 뷰티 전문인을 양성하고자 함에 있다.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수원본원 강사진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진로·진학 문제로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재능기부 활동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활동이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는 차세대 미용 꿈나무 친구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수원미용학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S아트비전미용학원 강사진은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리스트 등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미용 전문 교육 학원이다" 라며 "1:1 상담을 통해 수강생의 목표에 따른 맞춤형 커리큘럼을 운영함으로써 획일화된 수업이 아닌 자신에게 꼭 맞는 교육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실습 프로그램으로 현장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더 많은 정보는 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 오프라인 상담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