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넷플릭스나 왓챠와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의 이용자가 많아지고 있다. 지금처럼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 집에서 동영상 감상을 즐기는 이들은 집을 영화관처럼 만들어주는 빔프로젝터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TV나 노트북, 스마트폰으로 감상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을 선사하기 때문에 가정용빔프로젝터 추천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캠핑빔프로젝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내와 야외 상관없이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정용빔프로젝터 추천 제품들은 생각보다 화질이 선명하지 않거나, 사운드가 약하다며 불만을 호소하는 소비자들도 많다. 또한 별도의 동글이 있어야 하거나, 사용법이 복잡해 구매한 뒤 잘 쓰지 않고 방치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다양한 단점들이 발견되면서 이를 보완한 제품들도 하나 둘씩 출시되기 시작했는데 그 대표적인제품이 바로 애니빔 프로이다. 

이 제품은 2600루멘으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영상을 재생해주는 제품이다. 타사 제품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밝기며, 최소 1M에서 최대 5M까지 투사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만족스러운 화질을 나타낸다. 또한 10X의 고출력 스피커가 본체에 내장돼 있어 깨끗하면서 생동감 있는 음향을 제공한다. 3.5파이 스테레오 단자를 이용해 외부 스피커 출력도 가능하다.

영화관처럼 40인치에서 최대 150인치로 대화면 출력도 가능하면서, 4:3 또는 16:9의 넓고 꽉찬 와이드비율을 느낄 수도 있다. 1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해 캠핑빔프로젝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동글이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많이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