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웨딩마치를 한 많은 부부들이 추천하는 웨딩홀인 'VIP(브이아이피)웨딩홀'이 더욱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선사하기 위해 웨딩홀, 신부대기실, 연회장 등 전체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중에 있다.

웨딩드레스·웨딩스튜디오·웨딩메이크업 등의 스드메 외에 결혼준비를 하기 위해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다.

그 중에서도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백년가약을 맺는 결혼식이 이루어질 웨딩홀이다.

홀과 신부대기실의 인테리어, 조명, 음향이 그날의 결혼식 분위기를 좌우할 뿐만 아니라, 결혼식에 초대된 하객들이 편안하게 주차를 하고, 맛있는 피로연 음식을 맛보는 것도 결혼식에서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사진제공= VIP웨딩홀

'VIP웨딩홀'은 서로 다른 매력의 스위트홀, 디럭스홀, 그랜드홀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층마다 단독홀을 활용할 수 있는 예식장으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식장으로, 현재 진행중인 리노베이션이 곧 마무리될 예정이며 오는 9월부터 'VIP웨딩홀'의 새로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1층 스위트홀은 초와 꽃장식으로 더욱 화사해지고, 채플예식 분위기를 더욱 연출하여 소규모 스몰웨딩이 가능하며, 2층 디럭스홀은 로비와 홀까지 고급스러운 샹드리에가 장식되고, 버진로드와 각 테이블의 화려한 꽃장식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럭셔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12m의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그랜드홀은 복층구조로 되어있어, 복층에 있는 신부대기실에서 계단을 따라 입장이 가능하여 주목받을 수 있는 메인 홀로 각각의 요소들에 더욱 럭셔리함이 더해질 것이다.

이렇게 'VIP웨딩홀'은 이번 리노베이션을 통해 홀 전체적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각 홀에 맞는 세심한 각종 데코레이션, 꽃장식 등과 특수조명 및 음향 업그레이드까지 현재보다 더 나은 결혼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VIP웨딩홀

또한, 3·4·5층에 마련된 대형 연회장은 기존 뷔페와 촤별화된 코너들로 업그레이되어 고급 뷔페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과 즉석코너까지 만나볼 수 있다.

'VIP웨딩홀' 관계자에 따르면 "웨딩홀 전체적인 리노베이션 중에도 많은 예약문의가 오고 있다. 완공후 현재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선사해드릴 것이며, 리노베이션 기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대전 'VIP웨딩홀'에 대한 자세한 예약 상담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