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균 25,000명 이상의 난청·청각장애 고객을 관리하는 웨이브히어링이 지난 1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0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웨이브히어링은 2017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혁신대상, 2019 Korea Top Awards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어 업계 이목을 끌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을 이끄는 송 욱 대표는 청취 만족을 위한 청각솔루션과 가격대 만족을 위한 할인프로모션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는 노력의 결과이며, 또한 고객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4년 연속으로 이와 같은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 대표는 4년 연속 수상 기념으로 최근 출시되어 고객 호응이 높은 스타키 리비오 AI 충전형 보청기를 최대 7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보청기 듀라셀 건전지를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할인 이벤트는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 선착순 40명에게만 혜택을 제공한다고 송 대표는 덧붙였다. 스타키 리비오 AI 충전형 보청기는 청취 만족도도 높을 뿐 아니라 낙상알림, 통·번역 등 인공지능 기능과 편리한 충전식 보청기로 고객 만족도와 호응이 높은 제품이다.  

웨이브히어링은 COVID-19에 대한 대응으로 일일방역 및 사전예약제 시스템으로 방문 고객의 감염 우려를 확 줄이고 방문 고객 모두에게 3중 필터 마스트를 무료 나눔을 하며 안심 보청기 센터로 자리잡았다. 또한 경제형 75만원 보청기 상품을 기획하여 가격별 고객 맞춤상품을 선뵈는 등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기획에도 지속적으로 고민을 하는 상생기업이다.  

수상 및 할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