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보는 사람까지 시원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꾸안꾸’스타일이 각광을 받고 있다. 계절에 맞춰 트렌티세터들은 네이버 검색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헤어트렌드를 검색하며 커뮤니티에서 후기를 공유하고 있다.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어드컷과 그레이스펌, 엘리자벳펌 등 새로운 스타일로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로 헤어샵은 분주한 분위기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대입구미용실추천 헤어샵으로 잘 알려진 준오헤어 서울대샤로수길점에서 고객의 입장에서 쉬운 손질법과 유지력이 더 오래 유지 될 수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준오헤어 서울대샤로수길점은 여자라면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스타일의 실현을 도와주는 실패 없는 스타일 제안과 함께 고객님 생활습관 모질 두상 얼굴형 등을 고려한 맞춤디자인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준오헤어 서울대샤로수길점 가온 실장은 “개개인의 특징을 살리는 디자인은 물론 집에서도 같은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쉽게 손질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와 함께 재방문률이 높다.”고 전했다.  

한편, 준오헤어 서울대샤로수길점은 네이버 신규 첫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