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분당 댄스학원 엘제이댄스, 여자 아이들 백댄서로 활약 눈길

김수진 | 기사입력 2020/07/16 [16:21]

분당 댄스학원 엘제이댄스, 여자 아이들 백댄서로 활약 눈길

김수진 | 입력 : 2020/07/16 [16:21]

 


K-POP은 이제 하나의 거대한 문화가 되었다. 파란 눈을 가진 전 세계 사람들이 우리 나라 음악, 가수를 보며 환호하고 있다.

 

예전에는 연예인이 된다고 하면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써야 하는 시대였는데, 이제는 부모들이 나서서 지원해주고 있는 시대로 바뀌었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댄스학원 엘제이댄스는 방송댄스는 물론 뛰어난 강사진과 다양한 경력들로 대학 입시 준비로도 주목 받고 있는 댄스입시학원이다.

 

2013년 개원 이래 한양대, 서울예술대, 백제예술대 등 국내 유명대학 실용무용전공 100%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이상길 원장은 한양대, 동국대 등 실용무용전공 교수로 재직하며 그 이력을 인정받고 있다. 때문에 판교, 서현 등 전국에서 엘제이 댄스로 수업을 들으러 오고 있다. 현재 BTS, (여자)아이들, 현아 등 유명 아티스트와 연계하며 음악방송 및 뮤직비디오 촬영 등 실무 중심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실전에서의 경험이 중요한 것이 댄스부분인데, 굴지의 아이돌 백댄서 등으로 활약을 해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실전 경험이 뛰어난 강사진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엘제이댄스. 전문반 출신 수강생들은 타 학원과 달리 현아, (여자)아이들의 안무가 및 댄서로 활동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명 대학교 교수진 및 조교로도 활동을 하고 있어 그 영역을 더욱 확대해나가고 있다. 원장이 직접 엔터테인먼트에서 근무하면서 전문반 수강생들이 전문댄서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을 미리 경험하게 해주기 때문에 확실히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이상길 대표를 비롯해 다양한 강사진이 청하, (여자)아이들, BTS 등의 댄서 및 뮤비 출연 등을 경험한 실력파로 보다 더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엘제이댄스 관계자는 ‘실전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들이 직접 가르치기 때문에 어떤 곳보다 더욱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실전 경험을 해보고 꿈을 이뤄나갈 수 있는 엘제이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엘제이댄스에 활약상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나,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