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치킨 16조각 담긴 버켓이 1만9900원

▲ '블랙라벨치킨 + 핫크리스피치킨 버켓' 반값/KFC
▲ '블랙라벨치킨 + 핫크리스피치킨 버켓' 반값/KFC


[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중복을 맞아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나흘간 치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KFC는 블랙라벨치킨 8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16조각이 담긴 치킨 버켓을 약 50% 할인가인 199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치킨은 닭다리살만 사용한 프리미엄 순살 치킨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시그니처 메뉴다.

 

KFC는 치킨과 버거 세트, 사이드 메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갓양념치킨 2조각, 4조각을 6800원에 제공하며, 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와 핫치즈징거버거 세트는 1000원 할인 판매한다. 인기 사이드 메뉴인 트위스터는 47% 할인가인 1900원, 닭껍질튀김이나 텐더 2조각을 맥주와 함께 구매 시 3900원에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치킨 소비가 급증하는 복날을 맞아 부담없는 가격으로 KFC의 다양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대표 인기 메뉴들과 함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남은 여름 시즌에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든든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