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로엘리움     ©
▲ 사진제공= 로엘리움     ©

 

울산 럭셔리 웨딩홀의 선두주자 '로엘리움'에서 ‘3주년 고객감사 50커플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이는 로엘리움에서 50커플을 선정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홀대관과 드레스, 메이크업, 사진상품을 정상가에서 7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식대 할인가가 적용되어 로엘리움 내의 빅스트로 뷔페를 지불보증 200명에 한하여 3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울산 대표 웨딩홀을 다른 예식장 피로연 비용도 안되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로엘리움 3주년 이벤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 또한 상당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럭셔리 웨딩홀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로엘리움은 지난 3년간 울산 대표 웨딩홀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엔틱과 모던 스타일이 잘 융합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를 비롯해 개개인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공간만을 제공하는 예식장이 아닌 비주얼을 내세워보다 인상깊은 웨딩마치를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1층의 그랜드블랑홀은 부산의 벡스코 웨딩홀과 비슷한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울산 최초의 S자 동선의 버진로드를 설치, 그간 웨딩홀 이용자들에게서 극찬을 받아왔다. 마치 블랙홀을 연상케 하는 세련된 이미지의 홀과 더불어 신부대기실 입장 시, 문이 열리면서 신부가 공주처럼 계단에서 내려오기 때문에 세련된 연출 효과를 드러낸다. 

 

로엘리움 3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정상가를 지불하고 웨딩홀을 이용하는 고객과 마찬가지로, 제한없이 자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그래서 평소 그랜드 블랑홀에서의 예식을 기대했던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으며, 그랜드 블랑홀과는 정 반대로 야외 예식장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아이비홀'을 눈 여겨 보고 참여하는 사람들 또한 많다.

 

아이비홀은 버진로드가 20m로 매우 긴 편이며, 입장할 때 순차적으로 셋팅이 이어지는 등, 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웨딩홀로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2층에서 예식을 마친 뒤 연결된 복도를 통해서 곧장 뷔페로 향할 수 있기 때문에 하객들의 예식장 이용이 편리하다. 

 

로엘리움 3주년 고객감사 이벤트는 이처럼 럭셔리 웨딩홀을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울산 명품 뷔페 '빅스트로 뷔페'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강한 메리트를 지니고 있다. 빅스트로뷔페는 식사 퀄리티가 울산에서는 손꼽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200가지의 다양한 음식과 핑거푸드를 포함 40여 가지의 디저트를 제공하는 명품 뷔페로 유명하다. 또한 식사룸이 테마별로 마련되어 있으며,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기 때문에 예식장과 함께 분위기를 맞추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엘리움 3주년 고객감사 50커플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