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무선이어폰 키워드 ‘CK 11’ 네이버 쇼핑 탭 1등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31일 밝혔다.

선을 아예 제거한 이어버드 형태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음향기기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잡았다. 에어팟프로나 갤럭시 버즈 플러스 등 플래티넘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대기업도 시장에 진출해 활발하게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akgn400, LG톤플로스프리 등 다양한 커널형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고가의 제품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jbl블루투스이어폰, britz블루투스이어폰 등 중저가형 제품도 앞다투어 출시되고 있으나 가격에 따라 음질의 차이가 큰 음향기기의 특성상,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다. MP3 제작사로 명성을 보유한 코원은 가격 대비 뛰어난 음질을 보유한 무선이어폰 ‘CK11’을 출시, 가성비 이어폰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CK11’은 최신형 칩과 초고감도 안테나를 탑재해 복잡한 공간이나 사람이 많은 공간에서도 끊김 없는 소리를 전달한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에 대중교통에서 음량을 크게 키우지 않아도 선명한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크래들의 배터리는 2,600mAh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며 한 번 충전 후 연속으로 11시간까지 재생할 수 있다. 크래들 LED 화면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기 때문에 충전 시기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처음 한 번만 연결하면 그 후에는 크래들 뚜껑을 열기만 해도 자동으로 기기와 연결되기 때문에 IT기기에 약한 어르신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운동을 하면서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는 사람들이 많다. ‘CK11’은 땀, 수분 등에 의해 고장이 나지 않도록 방수 기능을 접목했으며 따라서 비가 내리는 장마철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에서 빼놓지 않고 언급되는 ‘CK11’은 현재 판매처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월천누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