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교육 완구 브랜드 립프로그에서 립프로그 베스트제품으로 구성된 첫 육아 시작패키지인 ‘스타터팩’과 영어와 파닉스 중심의 교육용 완구 ‘지니어스팩’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6개월 아기 장난감으로 추천하는 ‘스타터팩’은 멜로디 리모컨과 러닝 스마트폰으로 구성되어 있는 구성으로 버튼을 누르며 손가락의 힘을 키울 수 있는 소근육 활동, 빛과 소리를 통한 언어자극, 상황에 맞춘 역할놀이가 가능한 세트다.

 

스타터팩의 멜로디 리모컨은 외출 시 아이가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리모컨 형태의 장난감으로, 여러가지 버튼과 불빛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켜주고 숫자, 도형, 날씨에 대해 자연스럽게 학습하며 흥미를 더해준다. 

 

러닝 스마트폰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이즈의 전화기 모양 장난감으로, 아이와 부모가 서로 전화하는 상대가 되어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어 전화놀이를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다. 아이의 귀에 직접 닿는 스마트폰 형태의 장난감으로 아이의 청력 보호를 위해 2단계 볼륨 조절 스위치로 제작되었다. 

 

돌아기 장난감으로 추천하는 ‘지니어스팩’은 ABC 자석놀이와 알파벳 버스로 구성되어 사회성, 어휘력 발달, 영어문장을 통한 언어자극과 교육이 가능한 세트다.

 

ABC 자석놀이는 26가지의 알파벳과 본체를 끼우며 소리를 듣고 말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번 누르면 해당 알파벳의 스펠링, 두번 누르면 관련된 단어와 문장이 나와 영어뿐 아니라 파닉스 학습까지 가능한 립프로그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알파벳 버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스 모양의 장난감으로, 버스에 탄 동물들을 확인하고 슬라이드를 동물에 위치시키면 알파벳과 동물 이름을 영어로 학습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질문을 듣고 따라하는 놀이 학습, 신나는 노래 등 다양한 모드로 설정하며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영어 학습이 가능한 지니어스팩, 스타터팩을 포함한 립프로그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