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울흙침대’ 경복궁 돌침대’
 ▲사진: ‘한울흙침대’ 경복궁 돌침대’

생활가전제품 전문 렌탈사인 ㈜SH생활건강(에스에이치생활건강, 대표 이석희)은 자사의 브랜드 ‘한울흙침대’ 천연석재 칠보석 돌침대, 카우치소파를 출시하고 해당 제품들에 대해 48개월 렌탈 및 장기할부 판매를 개시한다고 3일 밝혔다.

 

SH생활건강에 따르면 금에 출시되는 제품은 유명 백화점에서나 볼 수 있는 최고급 칠보석 돌침대 및 카우치소파로, 48개월 렌탈이나 장기할부 구매를 통해 초기 비용부담 없이 구입과 설치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했으며, 렌탈로 이용 시에는 제휴카드 할인도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SH생활건강은 2014년부터 ‘한울흙침대’를 자체 상표로 렌탈 판매해온 국내 흙침대 렌탈시장 내 대표적인 기업으로, 특히 이번에 출시한 돌침대, 카우치소파의 칠보석은 일곱 가지 영롱한 색을 띄는 돌로써 강력한 생명의 기(氣)를 방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돌침대, 카우치소파 프레임은 앤틱 스타일로 웅장하며 수려하게 조각되어 제품의 가치를 더한다.

 ▲사진: < ‘한울흙침대’ 경복궁 카우치소파’
 ▲사진: < ‘한울흙침대’ 경복궁 카우치소파’

이석희 대표는 “칠보석 돌침대, 카우치소파는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한 렌탈과 함께 장기할부가 추가되어 소비자의 구매수단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장기할부는 렌탈과 같이 배송비와 설치비, 할부등록비가 무료이므로 초기 구입비용은 전혀 들지 않아 그간 돌침대 등을 장만하고자 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울흙침대’의 칠보석돌침대, 카우치소파에 대한 할부, 렌탈과 관련한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정보확인 등은 한울흙침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