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노 “듀얼 코코 슬링백” 와디즈 펀딩으로 선공개, 슈퍼 얼리버드로 최대 41% 혜택

 
 

프리미엄 펫 쇼핑몰 몬트라움은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위한 외출 용품 전문 브랜드 ‘위고노’의 신제품 강아지 외출가방 ‘듀얼 코코 슬링백’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다.

 

7월 31일부터 8월 10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며, 본 펀딩 기간 동안에는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최대 41% 혜택과 외출 필수템 배변 봉투와 케이스(정상가 4,500원 상당)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신제품 ‘듀얼 코코 슬링백’은 반려동물과의 외출을 즐겁고 특별하게 해줄 강아지 가방스럽지 않은 디자인의 숄더 겸용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2way 슬링백으로 8월 14일 몬트라움 공식몰을 통해 정식 런칭되며 몬트라움 스마트스토어 및 롯데온, SSG, CJ몰 등 유명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듀얼 코코 슬링백’은 듀얼 방수 쿠션과 하드판 설계로 6kg 모래 주머니를 넣어도 바닥 쳐짐 없이 탄탄하고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함께 증정되는 2개의 이너쿠션은 3kg 이하 소형견도 안전하게 탑승 가능하게 하며 외출 시 반려동물 방석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돌발 상황에 대비하여 안에서 쉽게 열리지 않는 락 슬라이더, 낙하 방지 안전 고리를 추가함으로 반려동물의 안전성을 강화했다.

 
 

반려동물의 편안함과 안전성 뿐만 아니라 반려인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이동 시 스트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일체형 어깨 고정 패드와 숄더 패드에 솜을 충전하여 어깨 부담을 최소화하였으며, 오염물이 묻어도 스며들지 않고 흘러내리게끔 발수 코팅 처리했다. 스마트폰 포켓을 비롯, 가방 내, 외부에 5개의 포켓이 있어 외출 시 여유로운 수납이 가능하다.

 

색상은 모던한 컬러감인 버터 크림과 애쉬블루 2종으로 기획했다.

 

위고노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듀얼 코코 슬링백은 강아지 가방 스럽지 않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하다”하며, “디자인은 물론,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위한 슬링백이다”고 전했다.

 

위고노 ‘듀얼 코코 슬링백’의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펀딩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